DRM 클라이언트 연동
PallyCon 멀티DRM 서비스는 PC, 모바일, OTT 플랫폼 등 다양한 클라이언트 환경을 지원하기 위한 연동 API와 SDK를 제공합니다. 아래 문서들은 각 클라이언트 별 SDK의 사용 방법을 설명합니다.
HTML5 플레이어 연동
고객사는 웹 브라우저 지원을 위해 다양한 HTML5 플레이어 제품들 중에서 원하는 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본 문서는 서비스 사이트의 웹 페이지에서 HTML5 플레이어를 이용해 멀티DRM(PlayReady, Widevine, FairPlay Streaming)으로 보호된 스트리밍 콘텐츠(DASH 또는 HLS)를 재생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.
바로가기멀티DRM 네이티브 연동
고객사는 PlayReady, Widevine, FairPlay 등 멀티DRM을 지원하는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PallyCon 클라이언트 SDK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네이티브 DRM 클라이언트를 연동할 수도 있습니다. 본 문서는 이와 같은 경우에 클라이언트에서 멀티DRM 라이선스를 발급 받기 위한 연동 방법을 설명합니다.
바로가기Widevine Android SDK 가이드
PallyCon Widevine Android SDK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환경에서 구글의 Widevine Modular DRM을 쉽게 적용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입니다. 본 문서는 SDK에 포함된 라이브러리와 샘플 프로젝트에 대하여 설명합니다.
바로가기FairPlay iOS SDK 가이드
PallyCon FairPlay iOS SDK는 iOS용 미디어 서비스 앱을 개발할 때 Apple의 FairPlay Streaming DRM을 쉽게 적용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입니다. 본 문서는 SDK에 포함된 라이브러리와 샘플 프로젝트의 사용법을 설명합니다.
바로가기크로스플랫폼 클라이언트 연동 가이드
본 문서는 PallyCon 멀티 DRM 서비스의 고객사에서 `Flutter` 또는 `React Native`를 이용해 클라이언트 앱을 개발하는 경우에 DRM 콘텐츠 재생을 쉽고 빠르게 지원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합니다.
바로가기PlayReady UWP SDK 가이드
PallyCon PlayReady UWP SDK는 Universal Windows Platform (UWP) 환경에서 미디어 서비스 앱을 개발할 때 Microsoft사의 PlayReady DRM을 쉽게 적용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입니다. 본 문서는 PallyCon PlayReady UWP SDK에 포함된 라이브러리와 샘플 프로젝트의 사용법을 설명합니다.
바로가기NCG Android SDK 가이드
PallyCon NCG Android SDK는 안드로이드용 미디어 서비스 앱을 개발할 때 잉카엔트웍스의 NCG(Netsync Content Guard) DRM을 쉽게 적용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입니다. 본 문서는 SDK에 포함된 라이브러리와 샘플 프로젝트의 사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.
바로가기NCG iOS SDK 가이드
PallyCon NCG iOS SDK는 iOS용 미디어 서비스 앱을 개발할 때 잉카엔트웍스의 NCG(Netsync Content Guard) DRM을 쉽게 적용할 수 있게 해주는 제품입니다. 본 문서는 SDK에 포함된 라이브러리와 샘플 프로젝트의 사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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